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강사소개

러시아어 강유영 강사
원하는 점수대 확실히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강사특징

러시아

담당언어
러시아어

러시아민족우호대학교(루덴) 노어노문학과 러시아어교수법 전공
러시아어 교원자격증 보유
아태지역연구센터 구소련국가지역 연구원
두산인프라코어, 삼성전자,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공기업 등 다수의 러시아어 전문통역 및 번역
랭귀지타운 입문회화 및 문법 동영상 강의
필통 러시아어실용회화 동영상 강의

 

 

 

대표 강좌

단기대학과정 STEP1~6, FLEX 대비반, 시사러시아어

베스트 수강후기

베스트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이전 1 다음

의욕적으로 러시아어를 배우고 싶다면 강유영 강사님의 강사를 추천합니다! 2019-03-28 오전 12:00:00 커리큘럼: 수업은 평일 주 4회 각 100분씩 진행되고, 문법과 회화공부가 동시에 이루어진다. 러시아어 알파벳의 쓰기와 발음, 부호의 기능을 배우고 간단한 펑서문을 시작으로 새로운 주제가 매일 덧붙여져 나간다. 문법으로 기본 골격을 하나하나 세우고 회화 연습으로 살을 붙이는 방식이다. 러시아어는 발음 뿐만 아니라 강세와 억양이 매우 중요한 음운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나는 문법,회화 동시 진행이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초심자에게 강력한 커리큘럼이라고 생각하며 만족한다./선생님과 수업분위기, 그리고 느껴지는 것: 졸리거나 지루할 수가 없다. 일단 선생님께서 평소에 매우 활기차고 의욕적으로 강의하시고, 뭔가를 새로 배우는데 하루 100분은 그다지 충분한 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분주히 자료를 준비하시는 모습이 매우 진심으로 느껴진다. 그리고 강의실은 넓지 않아서 오밀조밀 모여 그룹과외를 받는 느낌이라 수업 집중이 잘 된다. 똫한 선생님께서 끊임없이 수강생에게 문법.회화 모두 질문하고 재확인하시기 때문에 복습을 충분히 하지 않은 날에는 강의실에서 상당히 '쫄린다'. 강력한 학습효과가 있는 수업이다. 그리고 러시아에 대한 것이나 공부중에 궁금했던 사항, 수강생이 자신의 이해를 확인받고 싶어서 하는 모든 질문에 대해 선생님께서 매번 상세히 답해주시고 미흡한 부분은 교정해주시며 격려도 많이 해주시므로 수업에 대한 만족감, 효능감, 자신감이 자신감이 생기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가끔 수업 때 분위기 전환으로 러시아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해 주시는데, 다 말씀하시기도 전에 본인의 기억에 먼저 빵터지시는 선생님이 그 이야기보다도 더 재미있을 때가 있다./나는 두 달째 수업을 듣고 있는데, 첫 날부터 이렇게 느껴졌고 하루하루 수업들이 기억에 남는다. 한 주동안 수업듣는 그 400분 때문에 나는 힘겨운 수험, 취준 와중에도 지식과 체득과 도전과 호기심으로 가득한 한 달을 보내게 되었다. 그리고 이 모든 만족감과 효능감과 능력의 실질적인 발전은 강사와 수강생이 반드시 서로 열심히 해야만 나타나는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혹시 나와 비슷한 처지에서, 그러나 의욕적으로 러시아어를 배우고자 하는 계획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강유영 선생님의 커리큘럼을 추천하고 싶다. *집에서도 카톡으로 선생님께 얼마든지 질문이 가능하다!
배우면 배울 수록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언어입니다! 2018-12-24 오전 12:00:00 러시아어가 굉장히 어려운 언어중에 하나이다라는 선입견이 있었지만, 배우면 배울수록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언어로 생각을 바꾸게 해준 언어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자기소개를 할 수 있는 정도와 간단한 회화정도의 수준만 배우려고 했으나, 공부하면서 러시아어의 배움에 욕심이 생겨서 입문,초급,중급, 지금은 고급단계까지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알파벳부터 문법 뿐만 아니라 생활회화 러시아의 문화,음식,에피소드를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가르쳐주시고 이야기해주셔서 약 3개월동안 러시아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어에 대한 두려움을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가르쳐주시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리고 이해가 될때까지 설명해주신 덕분에 두려움에서 재미있게 배웠던것 같습니다. 언어는 꾸준함과 배우는것에 끝나는게 아니라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 매일같이 저에게 0부터 시작해서 지금 이정도까지 온거면 훌륭하다고 말씀해주셔서 그 끈을 놓지않고 열심히 따라간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인생선배로써의 진심어리고 아낌없는 조언과 케어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배우는 시간이 제 기억에 평생 남을 것 같습니다.

이전 1 다음

개설강좌

* 3명 미만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